[아두이노(ARDUINO)]
개념(Background)방법(How to)
응용(Application)
팁(Tip)
[유니티(Unity)]
개념(Background)- 유니티 윈도우(Window)
- 유니티 재생(Play) 모드
- 유니티 메터리얼(Material)
- GameObject와 Component
- GameObject Transform
- 유니티 3D 모델 다루기
- 유니티 물리 효과
- 유니티 2D
- 유니티 UI
- PlayMaker 소개
- 유니티 빌드(Build)
응용(Application)
[아두니티(ARDUnity]
개념(Background)방법(How to)
- 아두니티 시작
- 아두니티 임포트 에러 해결
- 아두니티 Wire Editor 사용
- 아두니티 Sketch Export & Upload
- ArdunityApp
- ArdunityApp Stream Class
- DigitalOutput
- DigitalInput
- AnalogOutput
- AnalogInput
- GenericServo
- GenericMotor
- GenericTone
- MPUSeries
- ArdunityController 만들기
- 아두니티 PlayMaker Add-on
- CommBluetooth
- CommWifi
- LED 디지털 제어
- LED 아날로그 제어
- 칼라 LED 제어
- Button 활용
- 가변 저항 다루기
- 빛 센서 다루기
- Soft Potentiometer 다루기
- 온도 센서 다루기
- 구부림 센서 다루기
- RC 서보 모터 다루기
- DC 모터 다루기
- 버저(Buzzer) 다루기
- MPU-6050/9250 다루기
혹시 초음파센서에 대한 내용은 올리실 생각은없으신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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